본문 바로가기

Normal Life/Game Life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Alien isolation)마지막과 보너스 컨텐츠(Bonus content)를 하고 난후 PS4

요 며칠 남편이 계속 에일리언 PS4를 하더라구요
그러더니 드디어 결국 마지막 끝을 보더군요
역시 열심히 하는자 엔딩을 보는군요
와 진짜 반전에 반전을 가하더니만 결국은 ㅠ..ㅠ

blow_a_fuse-10


여러분의 재미를 위해서 내용은 숨길께요




에일리언 영화처럼 여기저기 시체들이 남무하더라구요
꼬마(새끼) 에일리언들이 막 사람 뚫고 나오는 장면도
곳곳에 나오더라구요



가장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것은 아무래도
이렇게 캐비넷에 숨었을때
에일리언이 꼭 알아 낼꺼 같았던 눈빛을 보낼때
 



이렇게 확대해서보면 금방이라도 캐비넷을 뚫어 버릴꺼 같더라구요
그런데 진짜.. 그럴때도 가끔 있었어요

자 마지막을 끝내고 나서 조금 벙해져 있었지요
그런데 남편이 보너스 컨텐츠가 있다는거예요
그래서 다시 보너스를 했지요




로딩을 기다렸어요




자 화면이 나옵니다.




침대씬이 나와요
이 침대씬 영화랑 똑같아요




오 역시 영화 같네~~




응접실 같은게 나오더니만 사람들이 옹기 종기 모여있습니다.




캐릭터들이 나오는데
와... 정말 깜짝 놀랬어요 ㅎㅎㅎ
에일리언 1탄의 캐릭터들이 다시 등장
여러 캐릭터중에 세명의 캐릭터를 선택해서 게임을 할수 있습니다.



선택이 가능한 캐릭터에는 물은 표시가 나와요





그리고 가장 놀랜거중에 하나가 리플리 캐릭터
시고니 위버...
정말 똑같아요





얼굴보고 정말...넘 닮아서 감탄을 했어요



또 다른 대기실은 여자분 한분이 또 우울하게 있던데
제가 수전증이 있는지 흔들려서...그냥 안 넣었어요



업그레이드된 위치 추적기

계속 움직이면




여기 저기를 지키는 사람들을 만나요


아이템도 먹어 가면서 움직입니다.



여기도 지키고 있습니다.
제가 갈수 있게 문을 열어주더라구요



또 아이템 수집중


첫번째 만난 에일리언
이제 점점 더 강해진 느낌이예요




리플리의 특기인 화염방사기 총 발사




이렇게 열심히 에일리언과 싸워요

보너스 게임은 좀더 어렵고
에일리언도 빈번하게 나와요
그런데 좀 짧아서 아쉽네요
하지만 본 게임에 여운이 남는 분들은 꼭 해보시길 바래요

그럼 야심한 밤에.... 불꺼 놓고
에일리언 게임을 하면서
강력한 스릴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음향 효과가 꽤나 세서 심장을 조여오는 느낌을 느끼실수 있으실거예요
헤헤

blow_a_fuse-12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은 정말 잘만든 게입니다.
작년게임중에 재미로 따지면 다섯  손가락에 속하는 게임이네요

새해에도 다들 즐거운 게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