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rmal Life/Game Life

Little Big Planet3 PS4 게임 리뷰

Little Big Planet3 의 PS4를 했는데
엄청 재밌었네요

brown_special-12 

일단 저같은 컨트롤러를 잘 못쓰는 사람도 상세한 설명이 지루하지 않게 나와서
쉽게 배우면서 할수 있어요
게다가 캐릭터들이 넘 귀엽답니다.
천 조각으로 만든 캐릭터인데 완전 제 취향이예요




CD가 모든걸 보여주네요
나는 참 귀여운 게임이다.를 전면에 보여주네요


CD뒷면도 여러 설명이 나와요



제가 산 게임은 한정판이었어요
그래서 커버가 하나 더 있었습니다.



게임 등급은 누구나 할수 있는 게임이란거죠


이 게임에는 귀여운 캐릭터가 들어 있었습니다.

타겟에서 산거라서 귀여운 모자도 함께 들었지요


게임 화면에 여자분이 등장



스케이트 보드 타는 남자분도 등장


뭔가 모양들이 하늘을 날라 다니고



우리는 이 세계로 들어 갑니다.



자 게임 세상

planet 
1. 행성
2. (특히 환경과 관련하여 말할 때) 세상 
작은 큰 세상이란 게임입니다.
근데 작은데 왜 클까요?
그건 게임내에서 보면 게임내 확장성이 매우 크다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로딩화면입니다.

로딩화면이 자주 나오는게 이 게임의 단점이네요




SUMO Digital에서 만든 게임인데 PS4만 만든거 같아요
이 게임사는 영국입니다.
그전 버전은 MM (http://www.mediamolecule.com/) 에서 만들었습니다.
이 게임 회사도 영국이구요
아마도 이게임이 성공한후 큰 회사로 합병이 되었다던가 아니면
3 PS4가 판권이 넘어간걸로 보이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는 잘모르겠네요
아시는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



처음 캐릭터가 나오면
게임 컨트롤러를 가지고 게임을 움직임을 익힐수 있어요



캐릭터를 커스터 마이징을 할수가 있습니다.



맘에드는것이 생기면 만들수 있습니다.
PS4에 추가되는것은 다음 URL을 보시면 알수 있어요 그중에 몇개를 가져 왔는데요


Sackboy is back and he's brought along new friends!
Three all-new hand-stitched heroes will completely change the way you play: OddSock, Swoop, and Toggle!
삭스 보이는 새 친구들과 함께 왔어요 미국이나 영국에서는 양발을 가지고 인형을 많이 만드나봅니다.
OddSock, Swoop, and Toggle! 
이상한 양말, (특히 공격을 하기 위해) 급강하하다 위에서 덮치다,
토글(외투 등에 다는 짤막한 막대 모양의 단추)
이름들이 좀 이상한데 여튼 이런 친구들이 오네요
 
LittleBigPlanet 3 introduces several new power-ups which, when equipped, give players additional abilities. One such power-up, the "Pumpinator", blows air to move light objects.
파워업이 되어서 드라이어 모양의 건이 주어집니다. 그걸 이용해서 다양한 경험을 할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The PlayStation 4 version of the game is rendered with an improved graphics engine and textures at 1080p resolution (while the PlayStation 3 version renders at 720p)
좀더 좋은 디테일한 화질과 화면을 제공한다는 뜻입니다.

Stephen Fry narrates. Other actors for the game include Hugh Laurie as Newton (the main antagonist of the game)
House M.D.라는 드라마 아시죠? 거기에 나오는 아저씨가 음성 녹음을 했네요 우오~ 어디서 나온거지?
나쁜 사람들에 등장한다는데 아직 제가 못들은거 같아요 좀더 해봐야 알꺼 같아요




자 게임 설명과 함께 떠납니다. 슈웅

빔과 함께 행성에 도착함


Okay 첫 게임을 깬후 저 화면이 딱 나오네요



사진을 찍고 이름을 저장할수 있어요

역시 남편은 저의 사진으로 도배를 하네요
고마워 신랑


좀더 어두운 분위기의 화면으로 이동하네요



열을 드라이어 찬바람으로 식혀야 해요 ㅎㅎ

마지막 게임후 캐릭터 샷입니다.

 


멋진 드라이버 들고 신나서 한장~
오른쪽에 핑크색에 케이프 두른게 저예요 예!!

cony_special-9 

[총평]
상상력이 정말 좋은 게임입니다.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귀엽게 만들다니
역시 유럽사람들 다워요
그리고 드라이어를 이용해서 열을 낮추거나 레이아웃을 이동 시키는것은 꽤나 재밌습니다.
레벨을 깰때마다 커스터 마이징 할수 있는것도 재밌구요
이게임은 혼자보다는 여럿이 하면 더 재미가 있어요
그리고 캐릭터를 꾸미는것 또한 귀엽기도 하네요
전체 이용가라서 어린이들도 즐겁게 할수 있네요
약간 소녀 취향적이긴 합니다.
저는 적극 추천드립니다. ^^

외국사이트에서의 총평을 보고 싶으면 밑에 URL를 눌러주세요


4-1 Players 4명까지 게임을 할수 있고

2-4 Network Players  2~4명 네트워크 연결

Network Play 네트워크 플레이를 같이 할수 있어요

Has Downloadable Content 레벨 다운로드를 할수 있네요

User-Generated Content 사람들이 레벨 씬을 만들고 공유 할수 있네요

Vibration Function 게임 컨트롤러에 화면별로 진동이 제공되어요

Remote Play 게임을 휴대할수 있는 비타로도 할수 있네요

다들 즐거운 게임 하세요

brown_and_conys_secret_date-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