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rmal Life/Game Life

EA Sports UFC PS4 게임을 브루스리(이소령)과 함께

남편이 또 어제 게임을 질렀길래
와 예전에 하던 게임도 마져 못 끝내고 이게... 또 샀어? 이러더가..
생각해보니 저도 워낙 최근에 지른게 많아서 ㅎㅎㅎ 급 꼬리 내리고
오 근데 어떤 게임이야 ? 호기심 버전으로 급 바꿨지요
UFC짜잔~~~ 완전 피터지는 게임... 윽...

moon_high_school_memories-16
UFC 하면... 울락 불락한 캐릭터가 많죠 ㅎㅎ
링크에 보시는 울락불락한 캐릭터들이 이 게임 안에 들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역시 실사의 땀한방울 땀한울까지 표현한 그래픽력에서 감탄했습니다.




메인 CD의 모습입니다.





틴에이져 10대도 할수 있는 게임이네요
그리고 실제 UFC캐릭터도 여기서 볼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게임이네요 ^^




로고가 보이고



처음 선택하면 ㅎㅎ 튜토리얼이 나와요
흑인 캐릭터로 설정되어 있어요
그래서 경지장에서 실제로 발차기 연습등을 할수 있어요




조이스틱을 뭘 눌러야 하는지 보여주죠






발차기도 해보고 때리기도 해보고 등등




상대편 선수를 안을 수도 있어요




기술도 걸수 있어요





악 근데 좀 이상한 상황이 연출 되었어요




뭔가 키스 하는뜻한 장면은...? 이런...




위치를 바꿀수도 있어요



튜토리얼이기 때문에 상대 선수를 가뿐히 이겼네요 ㅎㅎ




그리고 코치와 저를 돕는 분들과 기념 촬영


꼭 실제로 객석에 있는 기분입니다.





계속 싸움도 할수 있고 하이라이트도 볼수 있어요
그리고 내 기술도 연마 할수 있어요



그런데 이소령의 빅팬인 신랑은 꼭 이소령 캐릭터를 해봐야 한다고
일단은 고르기 부터 했어요




상대 선수도 막 고를수 있어요




자 경기가 시작될때도 실사와 똑같이 시작합니다.


링에서의 불빛도 똑같구요 멋집니다.




브루스 리 모습도 나오는데
정말 실사 같아요 오 정말 대단합니다.
기술의 발전입니다.



심판이 경기의 시작을 알려요 그럼 시작!


브루스리는 체격이 작은 대신 빠르고
대신에 상대방이 공격을 하면 타격이 크더라구요
그래서 최대한 빨리 움직이면서 맞지 않아야 하는게 관건입니다.




결국은 저의 응원과 코치를 받은 남편이 어렵게 승리하네요



축하 축하



로고가 한번 더 나오고 나서 ㅎㅎㅎ
꼭 TV중계를 보는거 같아요




심판이 손을 들어 줍니다.




역시 기념 촬영을 잊지 않죠 ㅎㅎ


정말 실사 같은 게임을 그렇게 마무리 됩니다.


얼마나 어택을 했는지도 알수있어요


브루스리가 되어서 경기에 이기고 난후
남편은 역시 자기 얼굴 캐릭터를 만들더라구요

얼마나 웃긴지 한참 웃었습니다.

얼굴 모양 몸 키 전부 고를수 있는데
다 완성된 모습은 비밀요
그런데 진짜 신랑이랑 묘하게 닮았더라구요

line_characters_in_love-39

역시 게임의 그래픽의 세계는 정말...
실사에 맞먹게 돌아가는거 같습니다.
역시 재밌습니다.

moon_high_school_memories-23

[게임총평]
총평은 재밌다는것과 함께
남자의 로망은 충분히 채울수 있는 게임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실제로 게임처럼 싸움을 진짜 잘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ㅎ
그렇지만 게임으로 만족해야죠
남자를 위한 남자에 의한 게임입니다.

1월 첫째주까지 휴가인 남편은 정말 살맛났습니다.
게임이나 실컷하게 내버려 뒀습니다.
재밌는 게임 더 보여줘~~